안녕하세요. 문장대천마농원식품입니다.
저희 농원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
조금전 다시 주문주신 볶은건돼지감자를 앞전에 발송한
건돼지감자를 발송처리 하지 않은줄 착각하여 발송처리 하였다가
다시 한번 확인 후 제품이 다르다는걸 확인하고 다시 발송전 처리로 돌렸습니다.
볶은 자색돼지감자는 발송 할 예정이며,
잘못 주문하신 건돼지감자는 반품처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.
문의글에 앞서 받으신 건돼지감자를 반품신청을 했다고 되어 있는데
고객님께서 직접 반품을 보내셨단 말씀이신가요?
반품시 연락주시어 저희가 처리할 경우 배송비가 계약된 금액으로 적용되어
조금은 저렴하게 처리 해 드릴 수 있는데 직접 보내셨다면 금액이 달라 질 수가 있습니다.
제품의 이상이 아닌 착오로 인한 주문건으로
왕복 배송비 (3,000원+착불로보내신택배비)를 합산한 금액이 차감되고 환불처리가 될 예정입니다.
제품및 카드에 따라 카드부분취소가 되지 않는경우 별도로 입금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
답변중 고객님과 연결이 되어 전화로 다시 한번 설명드렸습니다.
추운날 감기조심하시구요~
언제나 행복하시고 항상 건강하길 기원합니다. ^^
[ Original Message ]
말린게아니라 볶은 돼지감자를 시켜야하는데
실수를 했네요 물품은 오늘 받았고...
일단 반품신청은 착불로 했습니다..
반품처리(결제취소) 해주시구
바로 볶은거로 2키로 다시 주문했습니다..
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드려야하죠 ?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